콜키지 가능한 모임 하기 좋은 평촌 룸 일식집 / 삿뽀로 평촌점 솔직 후기, 가격
삿뽀로 평촌점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60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평촌 쪽에서 모임 있을 때 자주 가는 일식집 삿뽀로에요.
삿뽀로는 지점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평촌점으로 자주 다니고 있어요.
사진은 입구 쪽인데, 입장하면 직원 분이 친절하게 개별 룸으로 안내해 주세요.
아늑한 분위기의 룸이에요.
개별 룸이라 분위기도 조용하고, 음식도 꽤나 잘 나와서 삿뽀로 평촌점에서 상견례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평촌 삿뽀로 예약 및 가격
토요일이어서 붐빌까 걱정했는데 미리 예약을 해서 그런지 바로바로 준비해 주셨어요.
네이버 예약으로는 3인 이상만 가능하지만, 전화 예약하시면 2인도 예약 가능해요.
이 날은 모둠 사시미정식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인당 62,000원이었고, 생각보다 다양한 코스 메뉴와 단품 메뉴가 있어서 선택이 폭이 넓어요.
삿뽀로 평촌 콜키지
술을 좋아해서 주류 메뉴는 꼭 살펴보는 편이에요. 또, 삿뽀로 평촌점의 경우 병당 2만 원의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콜키지가 가능해요.
저는 보통 사케나 위스키 종류를 좋아해서 두어 병 가져가요. 콜키지 가능한 곳이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삿뽀로 평촌점은 콜키지가 가능해서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콜키지를 요청하면 이렇게 서버분께서 잔과 얼음을 따로 준비해 주시기 때문에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요.
이 날의 위스키는 주라 12년, 히비키 마스터셀렉트에요.
먼저 사시미에 잘 어울리는 일본 소주 하쿠타케 시로부터 오픈했어요.
소주의 일종인 쿠마소츄는 쿠마모토 지방 소주로 도수가 꽤나 높아 보통은 따듯하게 해서 알코올을 날리거나 언더락에 희석해서 먹는데,
생각보다 세게 느껴지지 않고 부드러워서 스트레이트로 마셨답니다.
다양한 어종의 사시미가 정갈하게 나와서 눈도 입도 즐거웠던 하루에요.
건물이 커서 화장실도 깔끔해요.
아쉬움을 달래고 이만 들어가 볼게요. 평촌 근처에서 프라이빗하게 사시미와 일식을 즐기시고 싶다면 삿뽀로 평촌점 추천드려요.
** 제돈제산 포스팅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