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명지 브런치, 파스타 맛집 테라비 솔직 후기
부산 명지에서 핫플로 유명한 브런치 맛집 <테라비> 방문했어요.
브런치 앤 디너 테라비
주소: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8로 10번길 16 KB타워
영업시간: 매일 09:30~21:00
따스한 감성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부산 명지 브런치 맛집 테라비예요.
오랜만에 부산 명지에 갈 일이 있어 들르게 된 브런치 앤 디너 테라비 명지점.
다행히 붐비지 않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몰랐는데 유튜버나 연예인 분들도 종종 방문하시는 것 같았어요.
테라비 메뉴 및 가격
바질 크림 파스타는 생바질을 직접 갈아 생크림과 믹스한 크림 파스타예요. 크림 파스타도, 바질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선택해 보았는데요.
역시나 실망 감 없이 맛있었던 메뉴예요. 비주얼도 플레이팅도 꽤나 예뻐서 입도 눈도 즐거웠던 시간이었답니다.
가격은 16,500원.
브로콜리, 파프리카, 새우, 토마토, 올리브 등 몸에 좋은 각종 채소가 다양하게 어우러진 테라비의 타코 샐러드 메뉴예요.
샐러드를 좋아해서 샐러드 맛집이라 하면 항상 주문해 보는데, 이 메뉴 역시 실패 없이 맛있었답니다.
보기에도 예쁘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은 구성이라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았어요.
테라비 타코 샐러드의 가격은 15,500 원. 다양한 채소들이 맛있게 구워져 있어 부담 없이 쏙쏙 집어먹기 좋았답니다.
테라비 솔직 후기
부산 명지에 온다면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아침부터 저녁까지 운영하시기 때문에 시간 구애 없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꽤나 다양해서 다시 방문하면 다른 메뉴도 전부 먹어보고 싶어요. 날씨 좋은 날 다녀와서 더 좋았던 부산 명지 브런치 앤 디너 <테라비> 추천드려요.
**제 돈 제산 포스팅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댓글